-
불타는 청춘 수호천사 공개됨/옥천여행끝!tv 2020. 4. 1. 00:56
sbs '불타는 청춘' (연출 이승훈, 김민, 김화정) 에서 수호천사가 공개됐어요. 옥천 여행은 마무리 되네요.
곱창 먹고 이후, 멤버들은 수호천사를 계속 예측합니다.
다음날 아침에 안혜경과 구본승은 낚시터에서 낚시를 합니다. 그리고 김광규는 스태프들에게 "둘이서 데이트 하라고 하고 우리는 가자. 센스는 없어도 눈치는 있어야지"라며 딴데로 갔어요.
그리고 신효범은 하품을 하며 본인 얼굴이 부었다 합니다.
이어 신효범과 이의정은 밥먹기전에 이야기를 하네요. 사람들이 속고 속이는 수호천사 게임을 계속해요.한편 '영국부부' 최성국과 박선영은 김형준과 최재훈에게 '물병 세우기' 미션을 하라고 하네요. 미션에는 실패하네욥.
최민용은 "광규형, 다들 형보고 둘이 데이트 갔는데 눈치 없이 꼈다고"라고 말해 다들 웃었습니다.한편 최성국은 "형준이 빨리 일어나라 그래. 물병도 못세우는데"라고 하니까 , 박선영은 "너 왜그래. 너같으면 자다 일어나서 물병 세우겠냐"라고 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봄나물 비빔밥과 된장찌개로 아침식사를 즐겼다. 최재훈은 조하나에게 "누나가 내 수호천사일 확률이 한 60프로다"고 말하면서 예측을 합니다.
드디어 사람들은 봄소풍을 나가 수호천사를 공개합니다. 최재훈은 수호천사의 편지를 열었습니다. 최재훈의 수호천사는 '시'를 쓰네요. 주인공은 바로 구본승이었요. 최재훈은 "고맙고 미안하다"고 소감을 했습니다.신효범의 수호천사는 최민용이었다. 최민용은 고맙다는 신효범의 말에 "도리어 내 마음이 행복했다"고 말합니다. '새친구' 김형준의 수호천사는 박선영이었다. 박선영은 "쪽지를 받았는데, 이름이 박형준이었다. 그래서 반만 수호천사였다"라고 합니다. 끝으로 이의정의 수호천사는 신효범이었다.
스타들이 서로 친해지고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sbs에서 방송됩니다.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SBS백종원의 골목식당/불막창집 위생관념 엉망 당장 장사 중단 하세요!! (0) 2020.04.01 tvN삼시세끼 시리즈 다시 시작/차승원, 유해진 출연/4년만의 캐미 (0) 2020.04.01 날아라 슛돌이-뉴비기닝 FC슛돌이 전임감독 이영표 확정 (0) 2020.03.31 채널A아이콘택트/ 트로트가수진성 3살부터 부모님 안계셨다! (2) 2020.03.31 세상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노지훈, 이은혜부부 /장민호 팬인 큰누나 위해 사랑의 징검다리 자처!! (0) 2020.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