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는 사랑을 싣고/박광수 작가 사모곡 ... 김원희 울다 "10년간 치매 앓다 돌아가셔"ㅠ ㅠtv 2021. 5. 19. 17:35
방송인 김원희를 울린 박광수 작가의 만화는 무엇일까요?
5월 19일 방송되는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치매에 걸려 돌아가신 어머니를 그리워하는 만화가 박광수의 애절한 사모곡이 공개되요.
박광수는 어머니가 10년 동안 치매를 앓다 작년에 돌아가셨다면서 어머니가 그리워 "엄마랑 같이 앉아 있던 아파트 벤치에 가서 혼자 앉아 본다"고 말해 주위를 안타깝게 했어요.
엄마의 음식을 한 번 더 먹어 보고 싶다"는 박광수를 위해 현주엽은 한 음식점으로 그를 데려갔고 김치찌개와 반찬을 순식간에 한 그릇 다 비워낸 박광수는 멸치볶음이 "어머니의 것과 똑같다"며 어머니를 생각했어요.
박광수의 어머니는 학창 시절 만년 꼴찌였던 아들의 성적표를 보면서 수, 우, 미, 양, 가 중 가장 낮은 점수인 '가'를 "가능성의 '가(可)'"라고 용기를 북돋아 주는가 하면, 집안 물건을 내다 파는 등 말썽을 피워도 대범해서 크게 될 것이라며 끝없는 사랑으로 감싸 주셨다고 해 두 MC를 감동시켰어요.
어머니 이야기에 눈시울이 붉어졌던 김원희는 치매 걸린 어머니의 이야기를 담은 박광수의 만화를 보고 결국 눈물을 쏟아 내고야 말았어요.
자식을 향한 어머니의 끝없는 사랑을 담은 박광수의 감동적인 작품들과 "돌아가신 뒤 꿈에 나온 어머니에게도 잘 못해드렸다"며 하염없이 눈물 흘리며 회한에 잠긴 그의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박광수는 어머니의 치매 증세가 심해진 날 갑자기 집을 나가겠다며 짐을 싸시는 모습에 그 이유를 짐작하고 울컥했다고 해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화의희열3/제시 "데뷔 15년만 성공 했다/유재석 오빠 너무 고맙다 (0) 2021.05.20 오월의 청춘' 금새록, 위태롭고 흥미진진 뜨거운 청춘 그리다 (0) 2021.05.19 마우스의 이승기 "연기 인생 처음으로 악역했다/그렇지만 사랑받아 참 다행이다" 종영소감 발표 (0) 2021.05.19 부메랑으로 돌아온김태진리포터/재재 저격했다 KBS '연중' 하차 국민청원까지나오다 (0) 2021.05.19 펜트하우스3' 신은경과윤주희, 웃고슬픈 감방생활 공개 /굉장한 적응력' (0) 2021.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