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 억대 사기 마이크로닷/ 오늘(17일) 새 앨범 발매하다 "응원 감사"합니다 :: 제이크 존스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모 억대 사기 마이크로닷/ 오늘(17일) 새 앨범 발매하다 "응원 감사"합니다
    음악 2021. 6. 17. 19:10



    래퍼 마이크로닷이 부모의 억대 사기 배임 혐의 파문 후 새 앨범을 발매한데요.

    마이크로닷은 6월 16일 SNS를 통해 "최근 겪은 일 이후에도 여전히 나와 함께 있어 주는 5,556명의 SNS 팔로워들에게 감사하다. 열심히 준비한 깜짝 선물이 있다"며 6월 17일 오후 6시 새 앨범과 타이틀곡 '어떻게 (Now What)'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고 알렸어요.



    마이크로닷은 "응원에 감사드린다. 새 앨범을 즐겨 달라. 마음에 든다면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남겨 달라"고 덧붙였어요.


    마이크로닷이 신곡을 발표하는 건 부모 사기 논란 이후 두 번째죠. 앞서 지난해 9월 25일 'Prayer'(프레이어)을 발매했고, 해당 앨범에는 '책임감 (Responsibilities)', '어린아이 (Young I)', '나 혼자 (Alone)' 총 3곡이 수록됐어요.

    당시 마이크로닷은 "내가 지난 2년 동안 많은 곡들을 만들면서 제일 처음으로 들려드리고 싶은 곡들을 용기를 내 조심스레 담은 앨범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책임감(Responsibilities)’ 라는 곡을 가장 먼저 들려드리고자 한다. 내 많은 고민과 진심이 잘 전달되길 간절히 바라며 내 인생의 뜻깊은 프로젝트 중 하나가 되길 소망한다"고 설명했어요.

    이어 타이틀곡으로 내세운 '책임감 (Responsibilities)'에 대해 "내 책임감과 죄송한 마음을 진심으로 담은 곡이예요.


    지난 2년 동안 많은 반성과 자숙을 하며, 내 경험과 마음에 담긴 감정들을 처음으로 용기를 내 노래로 말씀을 드려보려고 한다"고 덧붙였어요.

    마이크로닷 부모는 2018년 이른바 '빚투' 논란에 휩싸였어요.


    충북 제천에서 젖소 농장을 운영하며 친인척, 이웃들에 총 4억 원을 빌린 후 1998년 뉴질랜드로 도주한 혐의를 받은 것이예요.


    2심 재판부는 올해 4월 사기, 배임 등 혐의를 받은 마이크로닷 부친에게 징역 3년, 모친에게 징역 1년을 선고했다. 두 사람은 상고를 포기해 실형을 살고 있어요.

    이와 관련 마이크로닷은 신곡 가사를 통해 "죄송하단 말씀을 드릴게요. 마음 깊은 곳에서 나오는 진심을 받아주세요. 저도 이해하기가 힘들지만 하려고 매일 노력을 해. 아직 많이 부족해. 끝없는 하루는 매일 반복돼. 저의 기억 속에 보고 자란 두 분의 뒷모습뿐이어서 두 분의 아들로서 앞장서 먼저 나섰어. 허나 그대도 얼마나 어두운 거리를 걸어왔을까. 상상 밖엔 못하지만 내가 책임질 거야"라고 속내를 털어놨어요.

    이어 "시끄럽고 앞이 어두워. 어딜 향해 가야 할지 안 보여. 너무 부족하고 모자라. 정말 죄송해요. 책임감에 무게를 느껴. 내 마음도 답답해. 창밖은 밝은데 여기 안에는 너무 깜깜해"라며 "내가 잠적했다는 썰. 집을 팔고 떠났다는 썰. 숨어 피하며 결국엔 마이크로닷은 책임을 진다는 척. 사실 확인 중이었어. 3주 반이 걸렸었지. 내가 관종이 아니라서 SNS 도배를 하지 않았었지. 내가 숨은 적 없어. 도망간 적 없어. 나도 처음 알게 된 스토리를 먼저 파악하는데 좀 걸렸어. 남들 문제와는 조금 달라서 시발점부터. 내가 말했던 최선을 했지 내 선에서. 한 분 한 분 모두 다 뵙고서는. 아빤 막힌 유리 반대편에서 첫 입장 표현은 충격과 두려움으로 인해 만든 실수. 많은 분들이 피해를 봤지"라고 해명했어요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전국투어 콘서트 재계하다 !  (0) 2021.06.0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