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나운서 도경완 왈/ "장윤정은 나랑 결혼해서 잘 된 것이다/연우·하영 예쁜 것도 내 덕"이다(전국방방쿡쿡)tv 2021. 6. 20. 11:38
아나운서 도경완이 배우자인 가수 장윤정에 대한 속마음 폭로에 식은땀을 흘렸어요.
지난 19일 방송된 MBN '전국방방쿡쿡'에서는 멤버들이 '아내와 분위기 잡을 수 있는 음식'을 주제로 이야기를 했어요.
이날 캠핑 친구로 등장한 도경완, 오상진, 김환은 유쾌하고 솔직한 입담을 펼쳐 캠핑 분위기를 고조시켰어요.
진실 토크 코너에서 김환은 "도경완과 둘이 술을 마신 적이 있다"며 "도경완이 술에 취해서 그렇게 얘기한 건지 모르겠는데 저는 진심이었다고 생각한다"고 입을 열어 모두를 궁금하게 했어요.
이어 "도경완이 '솔직히 장윤정이 나랑 결혼해서 잘 된 거 아니야?'라고 하더라"고 밝혀 도경완을 놀라게 했어요.
김환은 화들짝 놀라 자리에 벌떡 일어난 도경완을 제지하며 "그런데 이런 얘기 한 적 없다더라. 그리고 '우리 아이들이 예쁜 것도 사실 나 닮아서 예쁜 거일 수 있어'라고 말했다"고 연이어 폭로했네요.
이에 도경완은 "내가 언제 그랬냐"며 펄쩍 뛰며 억울함을 호소했어요.
그러나 거짓말 탐지기 결과는 달랐네요. ㅋㅋ
"장윤정은 나와 결혼을 안 했어도 충분히 이 정도는 유지했을 거다"고 말했지만 이는 거짓으로 판명돼 다들 웃네요.
또 도경완은 전현무에 대한 질문에서도 거짓 판정을 받았네요.
그는 차태현의 "이런 기세라면 3년 안에 전현무를 이길 수 있다"라는 질문에 "없다. 현무 형은 제가 볼 때는 노력하는 천재다"라고 했지만 이는 거짓말이었네요.
이에 도경완은 "3년 아니라 1년"이라고 고쳐 말해 웃음을 자아냈어요.
다음으로 차태현은 "김환이 아내가 승무원 생활을 하던 당시 공항에 데려다 줄 땐 슬픈 발라드, 집에 올 땐 댄스곡을 틀었었다"고 제보했어요.
이에 김환은 "일하러 가서 미안하니까 안타까운 마음을 표현하려 했었다"고 변명했고요.
이어 "접촉사고 때문에 블랙박스를 돌려보다 아내의 출장 후 너무나 신나 노래를 하던 걸 걸린 적이 있다"고 밝혀 다들 웃네요.
하지만 도경완, 오상진, 김환은 아내를 향한 '사랑꾼' 남편의 면모를 드러내며 토크를 훈훈하게 마무리했어요.'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버드 동문 남편관 결혼/아나운서 신아영, 오늘(6월21일) '동상이몽2' 스페셜 MC 출연 /손지창 오연수 부부 출연 (0) 2021.06.21 이장희 "예쁜 여자친구 있다" 솔직히 고백했다. (SBS집사부일체) (0) 2021.06.21 개는훌륭하다/' 70바늘 꿰맨 물림 사고터졌다!!/ 맹견 카네코르소에 촬영 중단 결정했다 (0) 2021.06.20 보이스4'/ 이하나,송승헌, 우미화 실종 사건 수사 시작하다/ "동물 망상증인가? (0) 2021.06.20 결혼작사이혼작곡2/김보연, 이태곤,박주미 집 입성하다!!/성훈♥이민영 눈물 흘리며 이별하다!! (0) 2021.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