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양준일 펜이였다30년앞선감각이였네요 :: 제이크 존스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희선 양준일 펜이였다30년앞선감각이였네요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9. 18:35

     

    역대 최고 미녀중 하나인 김희선이 양준일 펜이였다고 하네요 ㅎㅎ 김희선이 30년을 앞선 감각 가수양준일 사실은 그당시 펜으로 좋아했다고 고백하네요 김희선양준일 캐미 왠지 잘맞네요 ㅋㅋ 과거의 스타들이 많이 복귀 하네요 ㅎㅎ(리베카 가나다라마바사 댄스위드미 아가씨등등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