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웃 스타 브렛피트기생충 송강호 악수 송강호 :: 제이크 존스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헐리웃 스타 브렛피트기생충 송강호 악수 송강호
    카테고리 없음 2020. 1. 6. 23:23

     77회 골든글러브 상 시상식 차 기생충 팀이 미국에 머물고 있는데 브렛피트가 기생충 펜이고 잘보았다고 했다네요 기생충으로 대박친 송강호 2020부터 대박이네요 헐리웃 최고 스타중 한명 브렛 피트 만나 악수하고 같이 밥먹고 엄청 영광이였겠네요 이선균 이정은 도 엄청 좋아하네요 브렛피트가 기생충 봤다하니 로또 맞은 기분일듯ㅋㅋ 헐리웃 스타 브렛피트가 악수해주네요 기생충 송강호 땡잡았네요 축하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