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이 트로트가수커밍 아웃하다 권도운/ 11년 가수생활 로 끝내다/ 가요계 잠정은퇴함 (전문공개)사회,경제 2021. 5. 26. 09:57
권도운이 11년 가수 생활을 뒤로 하고 가요계를 잠정 은퇴합니다
지난해 10월 트로트 가요계에서는 최초로 게이 커밍아웃했던 권도운이 익월인 6월 20번째 앨범인 마지막 앨범 '들러리' 발표를 끝으로 가요계를 잠정 은퇴하겠다는 뜻을 소속사 믿음엔터테인먼트를 통한 공식 입장으로 발표했습니다.
권도운은 공식 입장을 통해 "커밍아웃 이후 많은 분들과 지지와 응원도 있었지만, 저 스스로 일으킨 많은 수많은 논란도 있었다. 모 유튜버와의 협박 관련 진실 공방, 유흥업소 (이반 호스트바) 에 방역 수칙을 위반하고 출입한 사실, 정의당 입당 및 탈당, 더불어민주당 입당 및 탈당, 모 작곡가로부터의 성소수자 관련 차별 공개, 열애설 및 결별설 등 논란의 아이콘이라고 불릴 정도로 지난 7개월간 논란이 끊이지 않았다"라며 본인에게 있었던 논란들을 제대로 언급하고 사과했습니다.
그러면서 그간 있었던 논란에 대해 있는 그대로 인정하고 6월 발표할 20번째 앨범 발표를 끝으로 당분간 활동을 중단하고 잠정적 은퇴를 할 예정임이라 합니다.
- 권도운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권도운입니다.
우선 지난 10월 저의 성정체성을 공개하고 나서
SNS 를 통해 수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의 응원과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고
그동안 연예인이라는 신분으로서 실망을 드리는 행위들을 많이 하였습니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는 다시 태어나는 시기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대중 여러분들에게 모범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어 그 언젠가
좋은 음악으로 되돌아올 때 까지 잠정 은퇴의 시기를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은퇴 이전 마지막 앨범인 20번째 앨범 녹음을 앞두고 있습니다.
저는 이제 정치인도 아니며 가수 겸 작곡가 입니다.
가수로서 잠정 은퇴를 앞두고 마지막이 될 좋은 음반을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다른 그 무엇도 아닌 실력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가수 권도운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항상 전화와 SNS를 통해 저를 걱정해주시고
조언해주시는 홍석천 선배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시한 번 고맙습니다.'사회,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에 있는 아파트 10개중에서 8곳이 분양가 9억 이하 레요./매매가격 70% 수준이네요. (0) 2021.05.26 김부겸총리 "백신 1차 접종자, 7월부터 야외서 마스크 벗게 된다/기대하시라 (0) 2021.05.26 한국측입장 :중국서 경제 보복 안할것이다 /이재용 사면 별도 고려하겠다!!! (0) 2021.05.26 아파트 계약 포기 계속되다/.잘 나가던 대구 부동산 시장 '충격' (2) 2021.05.25 케이블카와이어 갑자기 '뚝하고 떨어지다'..이탈리아 케이블카 대참사 추락하다 (0) 2021.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