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랑나비 가수 김흥국 "경찰 발표로 뺑소니 결론 오해이다 빡쳤다// 강력 법적대응할것이다!!스타 2021. 6. 2. 11:10
가수 김흥국이 뺑소니 혐의 검찰 송치에 대해 "강력한 법적대응을 하겠다"라고 입장을 발표했어요.
서울 용산경찰서는 앞서 지난 1일 김흥국을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위반(도주치상)과 도로교통법 위반(사고 후 미조치) 혐의로 기소 의견을 달아 검찰에 송치했데요.
이에 대해서 김흥국은 2일 "경찰의 발표로 마치 뺑소니로 결론난것처럼 오해가 되어, 너무 빡이 친다 그간 경찰의 공정한 처분만 믿고 있었는데, 이젠 가만 있을수 없다.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수밖에 없다"라고 공식 입장을 발표했어요.
이어 김흥국은 "너무 억울합니다. 누가 봐도 라이더가 멈춰 있는 제 차를 스치고 지나갔으니 사실상 가해자이고, 이후 아무말 없이 제 시야에서 벗어났는데 나중에 사고 수습을 하지 않았다고 뺑소니라고 고발하면 누구도 당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 사고가 어떻게 저의 책임이라 할수 있습니까. 먼저 와서 들이받은 오토바이는 별로 책임이 없습니까. 이야기를 들어보니 오토바이는 고작 범칙금 4만 원만 부과했다는데, 말이 되는건지요"라고 울분을 말합니다.
또 김흥국은 "저와 오토바이 양자 모두 신호위반이고, 단순 접촉사고 일뿐인데,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지나치게 사건이 확대된 것 같습니다. 서로 조심해서 안전 운전해야 하는데, 어느 한 쪽에서 나쁜 마음 먹고 일방적으로 들이받은 후 고발하면 그냥 앉아서 당해야하는 세상인지요"라며 억울함을 호소하네요.
김흥국은 "더구나 오토바이 운전자는 사고 후 여러 차례 전화해서 '하루 벌어 하루 먹는다며 3500만 원에 합의하자, 그렇지 않으면 뺑소니 벗어날 수 없다'고 자문(?)까지 해주면서 사실상 협박까지 했어요.
상습 자해 공갈범의 소행으로 의심할 수밖에 없는 상황인데, 경찰에서 사회적 약자라는 미명하에 오토바이 측 입장만 편들어준 것 같습니다"라고 전했어요.
ㅡ김흥국의 입장 발표문 ㅡ
경찰의 발표로 마치 뺑소니로 결론난것처럼 오해가 되어, 너무 화가난다. 그간 경찰의 공정한 처분만 믿고 있었는데, 이젠 가만 있을수 없다.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수밖에 없다.
너무 억울합니다. 누가 봐도 라이더가 멈춰 있는 제 차를 스치고 지나갔으니 사실상 가해자이고, 이후 아무말 없이 제 시야에서 벗어났는데 나중에 사고 수습을 하지 않았다고 뺑소니라고 고발하면 누구도 당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 사고가 어떻게 저의 책임이라 할수 있습니까. 먼저 와서 들이받은 오토바이는 별로 책임이 없습니까. 이야기를 들어보니 오토바이는 고작 범칙금 4만 원만 부과했다는데, 말이 되는건지요.
저와 오토바이 양자 모두 신호위반이고, 단순 접촉사고 일뿐인데,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지나치게 사건이 확대된 것 같습니다. 서로 조심해서 안전 운전해야 하는데, 어느 한 쪽에서 나쁜 마음 먹고 일방적으로 들이받은 후 고발하면 그냥 앉아서 당해야하는 세상인지요.
더구나 오토바이 운전자는 사고 후 여러 차례 전화해서 '하루 벌어 하루 먹는다며 3500만 원에 합의하자, 그렇지 않으면 뺑소니 벗어날 수 없다'고 자문(?)까지 해주면서 사실상 협박까지 했습니다. 상습 자해 공갈범의 소행으로 의심할 수밖에 없는 상황인데, 경찰에서 사회적 약자라는 미명하에 오토바이 측 입장만 편들어준 것 같습니다.'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예슬 측 "남자친구 과거? 사실 아니다 고마해라"사생활 억측 자제 해 라 (공식발표) (0) 2021.06.02 안무가 배윤정 "춤선원픽 지연, 음악 활동 못해 안타까워요/이미테이션'으로 작업해서 좋았다" (0) 2021.06.02 붐 콜라붐신' 진행자 선정되다/기업 매칭 도전(기업짝짓기 프로젝트) 하다 (0) 2021.06.02 신현빈, '재벌집 막내아들' 주인공 발탁되다!!!/송중기 랑 같이하다!! (0) 2021.06.02 방탄소년단 'Butter' 빌보드 핫100 차트 1위 등극하다 대박축하!!!!특종 (0) 2021.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