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림, 이혼 후 첫 방송 컴백하다다!!!JTBC '용감한 솔로 육아' 출연 (김구라와 같이)스타 2021. 6. 8. 18:29
방송인 김구라와 배우 채림이 JTBC 신규 예능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에 클럽 회장과 매니저로 출연한다네요.
오는 7월 9일 밤 9시 방송 예정인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 (이하 ‘내가 키운다’, 기획 황교진, 연출 김솔)는 다양한 이유로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이들이 모임을 결성해 각종 육아 팁과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레요.
앞서 배우 조윤희, 김현숙, 방송인 김나영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방송인 김구라와 배우 채림도 ‘내가 키운다’에 클럽 회장과 매니저로 합류한데요.
먼저 김구라는 기존에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달리 멤버들에게 따뜻한 공감과 진심 어린 조언을 전하며 훈훈함을 발산할 예정이레요.
또한 채림은 현재 5살 아들을 혼자 키우고 있는 만큼 현실적인 공감과 실전 육아 팁을 대 방출하며 김구라와 함께 출연자들의 일상을 살펴보고 공감할 예정이예요.
조윤희, 김현숙, 김나영 가족도 각각 기대감을 높이고 있어요.
조윤희는 5살 딸 로아와 함께 성장형 ‘솔로 육아’를 보여주며 방송 최초로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예요.
특히 로아는 첫 촬영부터 귀여운 외모와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애교로 카메라 삼촌들을 사로잡았다고 해요.
공룡과 곤충을 좋아하고 햇님과 통화도 하는 로아는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 된데요.
아직 ‘솔로 육아’에 적응 중인 배우 김현숙은 7살 아들 하민이와 친정 부모님까지 3대가 밀양에서 함께 하는 일상을 선보입니다.
24시간 에너지가 넘치는 7살 하민이는 할아버지가 직접 담근 된장 먹방을 선보이며 먹방계의 다크호스로 떠오를 예정이예요.
또한 육아 예능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자연 친화적인 밀양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도 또다른 관전 포인트예요.
방송인 김나영은 두 아들의 엄마로서 남다른 육아 스킬과 워킹맘으로서의 육아 고충을 200% 리얼하게 보여줄 예정이예요.
쾌활한 강아지형 6살 신우와 섬세한 고양이형 4살 이준이 사이에서 육아, 패션, 음식 등 무엇 하나 놓칠 수 없는 김나영의 고군분투 솔로 육아기가 웃음과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예요.
‘솔로 육아’의 지침서가 될 JTBC 신규 예능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는 오는 7월 9일(금) 밤 9시에 첫 방송 예정입니다.'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수 비아이측 / "마약류 구매혐의 기소당했다!!성급한 컴백해서 죄송합니다/ (0) 2021.06.08 TV는 사랑을 싣고/조관우 "6세 때 헤어진 어머니와 눈물의 상봉" 가족사이야기 고백하다!! (0) 2021.06.08 2002 월드컵 4강 신화 슈퍼스타 유상철 췌장암으로 별세 (0) 2021.06.08 투잡 하던 배우박정민,/ 2년만에 책방 문 닫어요. (0) 2021.06.07 제시의 쇼!터뷰'/1주년되다 제시 "조정식아나운서와 사귀라는 댓글/조정식 아나운서 이미 유부남이다!! (0) 2021.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