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간집' 채정안 "'난 이제 잃을 게 없다'나는 내용도 모르고 예스를 외쳤다 (월간집 출연 )스타 2021. 6. 16. 17:15
배우 채정안이 '월간집'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내용도 모르고 예스를 외쳤다"고 밝혔네요.
채정안은 16일 오후 2시 진행된 JTBC 새 수목드라마 '월간집'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출연 계기'에 대해 이같이 답했어요.
채정안은 "개인적으로 작품을 선정할 때 예전에는 많은 생각을 하기도 했다. 이번엔 감독님이 '같이 가자' 했을 때 내용도 모르고 예스를 했다. 그냥 가보자 싶었다. '설마, 난 이제 잃을 게 없다'는 마음이었다. 제가 장르에 갈증이 났던 게 '로코'에 욕심이 있었다. 이창민 감독님이 같이 가자고 할 때는 명분이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 배를 같이 탔다"고 시원스레 답해 웃음을 자아냈어요.
이어 정소민은 "시놉시스를 처음 받았을 때 맨 앞장에 '집에서 사는 여자와 집을 사는 남자의 로맨스'라는 문구가 인상적이었다. 단순히 집에서 살고, 집을 사는 이야기 뿐 아니라 각자 캐릭터들이 가진 고충들이 다 있더라. 이게 우리 나라에서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의 고충을 대변하는 거 같아서 너무 좋았다. 그게 굉장한 재미 포인트인 것 같다"고 말했어요.
또한 김지석은 "저 역시 '부알못' 1인으로서, 부동산이라는 소재가 참신하게 다가왔다. 조금의 웃음이 필요한 시국에 작가님 특유의 코미디 요소와 감독님의 경쾌한 연출력이 마음을 움직였던 거 같다"고 하네요.
'월간집'은 집에서 사는(live) 여자와 집을 사는(buy) 남자의 내 집 마련 로맨스 드라마레요.
16일 오후 9시 첫 방송되요^^'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큐브 측 "라이관린 전속계약 해지, 법원 판결 존중·항소 안한다 /앞날 응원한다 (0) 2021.06.18 여자친구 예린이는 써브라임 아티스트와 전속계약 체결 하다!!다시 활동하다!! (0) 2021.06.17 손흥민 새 감독 확정됐어요./폰세카 3년 계약, 토트넘 16일 발표"합니다. (0) 2021.06.16 유명가수전' 윤도현, YB 해체 이유 이제는 말한다!! "경제적으로 힘들었어요. ㅠㅠ (0) 2021.06.16 배우 엄태웅마누라 ' 윤혜진, 7년만에 토슈즈 신고 발레리나로 가즈아 /"뜻깊은 시간" 이였다 눈물흘리며 울다!(해방타운) (0) 2021.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