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레이브걸스 측 유나 '오조오억' 논란에 "악플러 법적대응한다/그냥 못넘어간다!!(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스타 2021. 6. 29. 02:52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악성 댓글에 대한 강경대응에 나선데요.
멤버 유나가 뜻하지 않게 '남혐' 논란에 휩싸인 데 대한 신속한 대응으로 보인데요.ㄴ브레이브걸스
브레이브걸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대표 용감한 형제)는 28일 팬카페에 공지글을 올려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 비방, 근거 없는 허위 사실 유포, 인신 공격 등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는 악성 게시물들을 다수 확인했다. 회사 내부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모니터링과 제보를 바탕으로 1차 증거 자료 수집을 완료했으며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해 법적 대응을 진행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데요.
소속사는 "앞으로도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 비방, 허위 사실 유포, 인신 공격 등 악의적 행위에 대하여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제보를 바탕으로 정기적 법적 대응에 나설 것"이라고 강조했고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의 강경한 입장은 최근 멤버 유나의 일부 언행이 뜻하지 않게 이슈를 불러일으킨 데 대한 대응으로 보여요.
유나는 지난 25일 방송된 네이버 NOW. '쁘캉스'에서 동료 유정의 "이번 판은 5억점을 주겠다"라는 언급에 "나 5조억점 땄다"라고 답했데요.
이를 두고 일부 커뮤니티에서 유나가 남성혐오를 의미하는 발언을 했다는 의혹을 제기했고요.
남성 아이돌 그룹을 응원하는 여성 팬들 사이 남성의 매력이 많다는 의미로 통용되는 '오조오억'이라는 단어가 일각에서는 남성혐오의 표현으로도 사용되고 있기 때문이레요.
논란이 확대되자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대표 겸 프로듀서 용감한형제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악플러에 강경대응한다는 입장을 밝혔고, 이날 공식 팬카페를 통해 공식입장을 발표하기에 이르렀어요.
앞서 유나는 자신이 과거 방송에서 입은 의상이 페미니스트를 나타내는 단어를 포함하고 있다는 지적이 일자 "페미니스트에 대해 생각을 해보지 않았고 누가 무슨 생각을 하고 뭘 좋아하는지 관심이 없다"고 밝힌 바 있데요.
ㅡ용감한 형제 공식입장 전문ㅡ
안녕하세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최근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 비방, 근거 없는 허위 사실 유포, 인신 공격 등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는 악성 게시물들을 다수 확인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해 당사는 회사 내부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모니터링과 제보를 바탕으로 1차 증거 자료 수집을 완료하였으며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 행위로부터 소속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해 법무 법인을 통하여 법적 대응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 비방, 허위 사실 유포, 인신 공격 등 악의적 행위에 대하여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제보를 바탕으로 정기적 법적 대응에 나설 것이며 향후 어떠한 선처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 비방 등 위법 사례를 발견하신 경우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법적 대응 공식 계정으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항상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수영, 2살 연하 여친과 공개 열애! "결혼 목표이다 애칭은 여왕님이다 신난다!!! (0) 2021.06.30 티파니 영, '재벌집 막내아들'로 드라마 데뷔한다/송중기 만난다같이 연기 (0) 2021.06.29 류성재, 한예슬 "엄청 두렵지만 인생 짧다!!/재벌 될 거야!" 화장품 브랜드 론칭 했다 재벌 가즈아!!!한예슬 고고!! (0) 2021.06.29 개그계 잉꼬부부'코미디언 김원효심진화/가 밝힌 #한 달 수입 #다비쳐 #연애사 (KBS쿨FM박명수의 라디오쇼') (0) 2021.06.28 김수찬, 트롯맨들에 금전 부탁? "그런 적 없어..명백한 허위사실"[전문] 김미지 (0) 2021.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