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후의 명곡/이희문 오방神과, 싸이편2부최종우승 하다 .tv 2021. 5. 30. 01:58
이희문 오방神과가 '불후의 명곡' 싸이 편 2부 최종 우승을 차지했어요.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전설을 노래하다-불후의 명곡'은 '10주년 특집 아티스트 싸이 편 2부' 편이 방송됐어요.
이날 첫 번째 순서는 잔나비 최정훈의 무대로 꾸며졌어요.싸이의 '아버지'를 선곡한 그는 "많은 아버지들 힘내셨으면 좋겠고, 이 자리를 빌려 제 아버지께도 사랑한다는 말 전해드리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그는 진심을 담은 목소리로 '아버지'를 불러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했죠.
두 번째로 무대에 오른 아티스트는 신용재였어요.
신용재는 싸이가 작사, 작곡한 이승기의 '삭제'를 선곡했어요.
그는 "학창 시절 노래방 하면 버즈, 이승기가 떠오른다. 제 주위 남자들이 노래방에 가면 전부 이 노래를 무조건 불렀다. 저도 부른 기억이 있다"고 선곡 이유를 밝혔어요.
신용재는 폭풍 가창력으로 애절한 무대를 완성했다. 스페셜 명곡 판정단의 투표 결과 신용재가 1승을 차지했어요.
다음 순서는 이승윤의 무대였어요.
무대에 오른 이승윤은 "싸이 형과 초면이다. (싸이와) NO 면이었는데, 갑자기 전화가 와서 출연해달라고 하셨다. 어쩔 수 없이 출연하게 됐다. 어쩔 수 없이 노래 하나 하고 가겠다"고 했어요.
이승윤은 싸이의 '예술이야'를 선곡, 본인 만의 색깔을 넣어 개성 넘치는 무대를 완성했어요. 스페셜 명곡 판정단의 선택은 이승윤이었어요.
이희문 오방神과는 싸이의 '나팔바지'로 파격 무대를 꾸며 눈길을 끌었어요.
이희문은 "'생긴 대로 살자'라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웃기진 않지만 우습지는 않은 사람. 싸이 씨의 그런 음악세계가 저와 조금 맞는 부분이 있는 것 같다"라며 선곡 이유를 밝혔어요.
이어 "남들과는 조금 다른 삶은 사는 분들을 위한 응원, 위로가 될 수 있는 무대가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어요.
무대를 본 싸이는 "스케일감 있는 컬트영화 같은, 현장감이 대박이다"라고 평가했어요.
스페셜 명곡 판정단의 투표 결과 이희문 이희문 오방神과과 새로운 1승을 차지했어요.
마지막 순서로 무대에 오른 새소년은 싸이의 '새'를 선곡했다고 밝혔어요.
새소년은 "마지막 순서에 선배님의 데뷔곡을 부르는 게 굉장히 마음이 이상하다. 나쁜 여자가 부르는 '새' 한 번 감상해달라고 했어요.
새소년은 빠져들 수밖에 없는 몽환 스테이지를 꾸며요.
새소년만의 몽환적인 무대가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냈어요.
스페셜 명곡 판정단의 결과 이희문 오방神과가 최종 우승을 차지했죠.'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송인 도경완 고등학교·공군사관학교, 자퇴 2번 하다 (미운우리새끼) (0) 2021.05.31 슈퍼맨이 돌아왔다/사유리 , 벤과 닮은 젠에 놀라다/ 샘해밍턴에 "정자은행 간 적 없냐?" (0) 2021.05.31 언더커버/김현주, 지진희 정체 고백하니까/ "일부러 접근한 거였어?" 배신감든다 (0) 2021.05.30 오케이 광자매' 홍은희, 상상임신 진단에 쓰러지다/최대철 "미안 해 잘못했다 (0) 2021.05.30 김미려♥정성윤, 육아와생계 문제로 많이 우울하다/..속마음 고백하고 울다 (살림하는남자들시즌2) (0) 2021.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