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상화, 피겨 공연 데뷔했다 성공적이다/강남 "너무 예쁘다" (업글인간)스타 2021. 6. 4. 00:24
이상화가 첫 피겨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네요.
3일 방송된 tvN '업글인간' 마지막 회에서는 두 달 반 동안 연습한 뒤 첫 피겨 공연에 나선 빙속 여제 이상화의 모습이 전파를 탔어요.
이날 공연을 앞두고 스핀 연습에 몰두한 이상화는 "스핀이 너무 어지럽고 중심이 안 잡힌다"며 "실전으로 하려고 하다 보니 겁이 나 주저하게 된다. (연습을 해서) 익혀야 할 것 같다"고 걱정을 했어요.
공연 전 날, 남편 강남은 미리 예정된 스케줄로 공연장에 못 가게 됐다며 미안해 했어요.
강남은 힘들어하는 이상화에게 "연습 많이 해서 그래. 거의 두 달 했지? 나는 너무 예민해서 그만했으면 좋겠어"라고 조심스럽게 말했어요.
이상화는 "예민한 게 아니라 손끝을 살려야 해서 그렇다"고 말했어요.
그러자 강남은 눈치 없이 "예민해"라고 반복해서 말했고, 결국 귀를 막으며 "그만해"라고 했어요.
이상화는 공연 전 날 "잠을 잘 잤냐" MC들의 질문에 "푹 잤다"고 했어요.
이상화는 "올림픽은 1등의 압박이 있는데 피겨는 진짜 재미로 즐기는 거라 다른 느낌이다"고 했어요.
"강남이 오지 않아 서운하지 않았냐"는 물음에는 "사실 큰 시합이 있을 때 지인들을 안 부른다. 부모님도 올림픽 때마다 안 오셨다"고 답했어요.
다음 날, 이상화는 리허설에서 다른 기술들은 비교적 안정적으로 소화했지만 스핀 이후 제자리를 찾지 못해 한참을 헤맸어요.
고심 끝에 X표시와 조명을 뒀고 다행히 제자리를 찾을 수 있었죠.
뒤로 가기부터 스파이럴, 런지, 스리 점프, 스핀까지 고난도 기술을 안정적으로 해냈어요.
의상 교체 후에는 강렬한 힙합 음악에 맞춰 5인 단체 군무도 선보였어요.
안무 동작 중에는 결혼식날 남편 강남이 춘 댄스도 담겨 있었어요.
절친 모태범은 "소름 돋는다"며 감동 했어요.
공연이 끝난 당일 밤 강남과 함께 영상 다시보기도 했어요.
강남은 "너무 예뻐. 귀엽게 했어. 와이프라서 소름 돋나. 진짜 잘했어. 평소보다 더 돌았다"며 "이걸 시작으로 계속 업그레이드 하자. 다시 한번 봐야지"라며 계속 좋아했어요.
다른 종목을 빙상에서 도전하고 싶다는 이상화의 업글 도전이 성공적으로 끝났어요.'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빅톤 한승우/7월 군대간다(입대한다) "특기병 합격했어요.잘 적응할 거예요. 걱정 마세요. (0) 2021.06.04 송지효·남지현·채종협 '마녀식당으로 오세요./7월 공개하기로 확정하다 (0) 2021.06.04 유승준(스티브유) 6번째 비자 소송간다!!/한국에 왜 그렇게 오려고 하는거니? (0) 2021.06.04 윤여정 동생 윤여순 "LG 그룹최초 여성 임원이다/ 외로웠다" (유퀴즈온더블록) (0) 2021.06.03 임영웅 팬클럽 /'영웅사랑방', 포천시 학생들한테 200만 원 기부선행 하다 (0) 2021.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