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비비(배우김형서) 영화배우로 데뷔하다!!! "연기 망설였는데 '여고괴담6(모교)' 출연 제의받다 운명적이다영화 2021. 6. 9. 14:59
가수 비비가 배우 김형서로 데뷔했어요.
비비는 9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에서 진행된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감독 이미영)의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처음에 회사에서 제의를 받았을 때 배우를 배우를 해보지 않겠냐고 해서 망설였는데 '여고괴담'이라는 얘기를 듣고 '당연하죠, 왜 물어보세요?' 하고 되물었다, 함께 해서 너무 즐겁고 영광이었다"고 말했어요.
이어 비비는 출연을 망설였던 이유에 대해 "한번도 해보지 못해서 새로운 것을 시도하지 못한 사람이기에 '여고괴담' 얘기를 듣다보니 하늘이 내게 점지해준 기회가 아니려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 너무나도 운명 같은 느낌을 받았다"고 밝혔어요.
또한 "영화에서 되게 많이 부족했다고 느낀다, 하지만 동료 배우님들과 감독님들이 나에게 많은 도움을 주셔서 그래도 내가 피해는 끼치지 않으려고 노력했던 것 같다"며 "영화를 찍으면서 너무너무 재밌었고, 계속 지역에 머무르면서 거기를 알아가는것도 즐거웠어서 되게 즐겁게 하지 않았나, 배우에 대한 욕심이 커지는 것 같다"고 덧붙였어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는 과거의 기억을 잃은 채 모교의 교감으로 부임한 은희(김서형)가 학교 내 문제아 하영(김현수)을 만나 오랜 시간 비밀처럼 감춰진 장소를 발견하게 되고 잃어버렸던 충격적인 기억의 실체를 마주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예요.
김서형이 모교로 돌아와 교감으로 부임한 은희를, 배우 김현수가 학교에서 벌어지는 충격적인 사건의 중심에 선 학생 하영을 연기했어요.
그밖에 최리와 김형서(가수 비비), 권해효 등이 출연했어요.
한편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는 고(故) 이춘연 씨네2000 대표의 유작이예요.'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극장가 영화/분노의 질주'·'크루엘라' 흥행 될듯하다!!/ 극장가 활력 소 역활 (0) 2021.05.28 콰이어트플레이스2' 흥행·작품성 짱이네 전편 기록 뛰어 넘을까요? 기대되네요. (0) 2021.05.28 TV조선측 내일은 미스터트롯 영화만들 예정/아직 구체적 말할단계는 아니다 (0) 2020.08.13 강철비2:정상회담/양수석감독, 정우성,곽도원.유연석출연/예매율1위 (0) 2020.07.27 (슈퍼액션방송)복수는나의것2002년작 범죄스릴러/박찬욱감독/신하균,배두나,송강호출연 (0) 2020.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