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웃찾사 코미디언 김기욱 "다리 절단 수술 후 인생 가치관 달라졌다/현재 한 달 1억 수익 사업가로 활동 중이다(미친수다 김기욱편)tv 2021. 6. 29. 12:08
김기욱 "다리 절단 수술 후 인생 가치관 달라져..현재 한 달 1억 수익 사업가로 활동 중" (미친수다)
코미디언 김기욱이 다리 절단 수술 후 가치관이 달라졌다고 밝혔데요.△미친수다 ( 개그맨 김기욱편)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미친수다'에서는 '[개그맨 김기욱편] 다리 절단 수술 후, 연 매출 20억까지.ssul'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어요.
이날 김기욱은 김인석이 과거 2005년 큰 인기를 얻은 SBS '웃찾사'의 코너 '화상고'를 언급하며 "수입도 괜찮았을 것 같다"고 물어보자 "2005년 1월에 데뷔를 해서 방송을 시작했다. 방송을 하면 다음 달에 수입이 들어온다. 2월부터 정산을 받아 생활을 하는데 12주 방송을 하고 다쳤다. '화상고' 코너를 딱 12주 했다"며 "3개월밖에 활동을 안 하고 16년이 흘렀는데도 사람들이 아직도 '화상고'라는 코너로 알아봐주시는 걸 보면 임팩트가 대단했다. 그런데 '화상고'로 번 돈은 거의 없다"고 답했어요.
그러면서 "데뷔하고 나서 3주 만에 제과 CF가 들어왔다. 3주 만에 껌 광고를 찍고 4주 만에 단독으로 비빔면 광고를 찍었다"고 말했어요.
인생의 황금기를 달리던 중 김기욱은 뜻하지 않는 사고로 다리절단 위기를 겪게 됐어요.
김기욱은 "'X맨'에서 말뚝박기를 하다 되게 심하게 다친 걸 사실 사람들이 잘 모른다. 무릎을 박고 있다가 위에서 누가 타니까 발이 반대로 꺾였다. 119가 와서 싣고 가고 병원에 가서 보니까 (의료진들이) '어? 여기 다 나갔네?', '여기 뒤에 흘러가는 동맥도'라고 하더라. 동맥이 얇아진 거다. 늘어나니까. 또 늘어나니까 피가 안 통했다. 이런 거는 다리를 절단해야한다더라"고 회상했어요.
이어 "응급 수술 들어가기 전에 의사가 나한테 '왼쪽 다리 절단 수술 들어가겠다'고 했다. 그때 나는 부상이 너무 심하고 다리가 너무 아프니까 어린나이에 '빨리 잘라주세요'라는 생각만 들었다. 그런데 수술 후 일어나보니 다리가 있었다. 나도 모르게 눈물이 흘렀다"고 말했어요.
이후 김기욱은 작은 것에도 소중함과 감사함을 느끼고 살고 있다고 했어요.ㅠ
김기욱은 "원래 있던 것에 감사하자. 나는 원래 있던 사람도 아니지 않나. 이제 조그만 것에도 감사하는 삶을 살게 됐다. 진짜 행복하다"며 "병원서 6개월 동안 누워있으면서 제일 신기 했던 게 있다. 사람이 두 다리로 걷는 게 너무 신기했다. 누워만 있다가 일어나니까 다리에 피가 쏠리더라. 그렇게 일어나 유리창에 비친 내 모습을 봤는데 너무 멋있었다. 그때부터 지금까지 가치관이 변하지 않았다. 작은 것에 감사하고 있다"고 달라진 마음가짐을 말했어요.
현재 김기욱은 오인택과 영상 제작 관련 사업을 하고 있다고 했어요.
김기욱은 "1년 조금 넘었다. 직원 10명과 8~9개 정도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작년 8월부터 매출이 나오기 시작했다. 8월부터 12월까지 매출을 보니 약 3~4억 정도 나왔다. 한 달에 1억 정도 매출이 생겼다. 올해는 목표 20억을 잡고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어요.'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MBC아무튼 출근' 역사강사 이다지 "최근 외운 아이돌 방탄소년단/억대 수입? 관심 없어" (0) 2021.06.30 서바이벌 보이스킹' 최종 우승자는 리누다!!/왕관+우승 상금 1억' 수여 대박 축하!!! (0) 2021.06.30 탁재훈·임원희·이상민·김준호 '신발 벗고 돌싱포맨/7월 13일 첫방 한다 기대하라!! (0) 2021.06.29 17살 연하김미정♥' 이창훈부부/ 으리으리 자택/각방 쓴다" 고백 하다(건강한 집) (0) 2021.06.29 어느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서인국, 박보영 곁에 사람 되어 돌아왔다 (0) 2021.06.29